지란지교소프트의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가 맥(Mac)OS 출시로 보안영역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오피스키퍼는 정보유출방지 관련 특허와 GS인증, CC인증 확보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현재 국내 최다 1만 3천여 고객을 보유중인 국내 최초 클라우드 DLP 솔루션이다. 최근 급증하는 원격, 재택근무 등 비대면 보안에도 필수인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차단 ▲출력물보안 ▲문서백업 ▲PC취약점점검 ▲IT자산관리까지 7가지 보안 기능을 단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며,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중 원하는 서비스 타입으로 선택적 도입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한 맥(Mac)OS DLP 역시 오피스키퍼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사이트차단 ▲파일암호화 등의 보안 기능을 단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하며,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로써, 중소기업은 오피스키퍼 단 하나로 윈도우와 맥OS 사용자 모두의 정보 유출 위협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게 됐다. 게다가, 보안 전담 인력과 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 실정상 다양한 OS를 하나의 관리자페이지에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오피스키퍼는 관리 부담 또한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