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오피스키퍼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 참가 후기
세미나/전시회

오피스키퍼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 참가 후기

게시일2023. 11. 03.

포스팅 뷰530

안녕하세요. 지난 10월 20일 금요일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던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에서 지란지교소프트가 오피스키퍼를 선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 오피스키퍼와 함께 해주셨는데요. 이 날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공공솔루션마켓의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



공공솔루션마켓이란?

제22회를 맞은 공공솔루션마켓은 전자신문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 ICT 산업 비즈니스 마켓입니다.

공공분야 정보화 담당자 및 기업 관계자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해 공공 부문 디지털 혁신 전략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장이기도 하지요.

이런 행사에 저희 오피스키퍼가 빠질 수 없겠죠? 더 많은 분들께 No.1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알리기 위해 공공솔루션마켓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답니다.




공공솔루션마켓의 오피스키퍼 부스를 소개합니다!

저희 오피스키퍼 부스는 코엑스 그랜드볼룸 전관에 설치됐어요.

오피스키퍼만의 아이덴티티를 가득 담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습니다. 이 곳에서 소개한 저희 오피스키퍼의 대표 기능을 말씀드릴게요.


통합 PC 보안이 가능한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 정보유출방지
  • 민감정보관리
  • 웹/소프트웨어 차단
  • 출력물보안
  • 문서백업
  • PC취약점 점검
  • IT자산관리
이렇게 총 7가지의 보안 기능을 하나의 에이전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솔루션이에요. 정말 다양한 기능이죠?


VIP들의 오피스키퍼 부스 투어와 참관객 대상 시연 진행까지

저희 오피스키퍼 부스가 이번 공공솔루션마켓 행사 주최 측에서 마련한 VIP 부스 투어에 선정됐습니다. 덕분에 저희는 보다 특별한 세션을 진행하게 됐어요.

VIP 부스 투어란 행사 내빈분들을 대상으로 좀 더 자세하게 제품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는 시간인데요.

저희 오피스키퍼 영업 담당자가 직접 설명 및 시연을 진행해 행사 VIP 여러분들에게 저희 솔루션을 상세하게 소개해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VIP 투어뿐만 아니라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참관객분들이 저희 부스를 방문해주셨어요.

부스에 방문해주신 분들에게도 오피스키퍼를 자세하게 설명해드렸고 저희가 준비한 몇 개의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는데요. 과연 어떤 이벤트들이 진행됐을까요?


오피스키퍼 부스에서 진행된 이벤트 3가지

저희는 이번 공공솔루션마켓 행사에서 총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오피스키퍼 1분 현장 체험 이벤트

보안 솔루션, 직접 써봐야 좋은 점을 알 수 있지요.

그래서 저희는 오피스키퍼의 4가지 기능인 웹사이트 접속 차단, USB 차단, 출력물 워터마크, 화면 캡처 차단 중 1개를 직접 시행하면 미니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쉽고 편리한 기능인 만큼 처음 오피스키퍼를 접하시는 분들도 빠르게 미션을 수행해주셨어요.

직접 정책을 설정하고 적용해 보니 오피스키퍼의 장점을 확실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구매 이벤트

오피스키퍼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되어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공공기관 담당자라면 누구나 조달청에서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오피스키퍼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가 공공분야에서 일하는 분들을 위한 자리였던 만큼 조달청에서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어요.

바로 구매 수량의 10%에 해당하는 라이선스를 추가로 무상 지급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검수 완료 기준으로 올해 12월 31일에 마감되는 이벤트이므로, 검수 기간을 고려하여 늦어도 11월 말까지는 구매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얼마 남지 않은 꿀혜택이니 고민하고 계셨던 담당자분들이라면 조달청을 통해 도입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지금 상담 신청하기



ISMS 가이드북 제공 이벤트

마지막으로 ISMS 가이드북 제공 이벤트도 진행했는데요.

ISMS 가이드북은 ISMS 및 ISMS-P 인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저희가 직접 제작한 책입니다.


가이드북 한 권으로 개념서, 매뉴얼, 보안 점검 사항 체크리스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ISMS 인증 제도가 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인증 제도가 된 만큼 정말 많은 참관객분들이 받아가 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 현장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하루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러 보안 담당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지란지교소프트 부스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하게 될 오피스키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unee

byEunee

오피스키퍼 공공솔루션마켓

관련 블로그

제18회 오피스키퍼 보안세미나 후기

세미나/전시회 2023-11-29

제18회 오피스키퍼 보안세미나 후기

지난 11월 28일, 오피스키퍼가 강남 슈피겐홀에서 제 18회 보안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스타트업 보안 인식 강화를 위한 CEO클럽 후기

세미나/전시회 2023-07-06

스타트업 보안 인식 강화를 위한 CEO클럽 후기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입니다.지난 6월 30일, 지란지교소프트가 판교 창업존

제17회 보안 담당자를 위한 스펙업 세미나 후기

세미나/전시회 2023-06-21

제17회 보안 담당자를 위한 스펙업 세미나 후기

지난 6월 1일, 오피스키퍼가 4년만에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오프라인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오랜만에

제13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 후기

세미나/전시회 2019-11-28

제13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 후기

#기업보안의 시작 #기술유출 피해대응전략 #보안 담당자가 들려주는 보안강화 사례 #보안 가이드 #보

지란지교소프트-SCK 오피스키퍼 파트너 세미나 후기

세미나/전시회 2018-11-16

지란지교소프트-SCK 오피스키퍼 파트너 세미나 후기

지난 11월 15일 지란지교소프트와 SCK가 공동 주관한 오피스키퍼 파트너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제 11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 후기

세미나/전시회 2018-11-12

제 11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 후기

#기업보안 #개인정보법 준수 # 52시간 근무제 대비 기업보안에서 부터 52시간 근로단축법 까지 기

오피스키퍼,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2회 연속 참가!

세미나/전시회 2018-09-03

오피스키퍼,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2회 연속 참가!

[ 통합PC보안솔루션 오피스키퍼,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2회 연속 참가! ] 통합PC보

지란지교소프트가 이노비즈와 함께 청주에서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세미나/전시회 2016-10-28

지란지교소프트가 이노비즈와 함께 청주에서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중소기업 보안을 최우선으로 하는 오피스웨어 사업부에서 이노비즈와 함께 보안 세미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