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또는 원격근무를 도입·확대하고 싶으나, 업무 효율성과 정보유출이 걱정되시나요?
편리하고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 구축을 위한 솔루션을 확인해보세요!
오피스키퍼는 DLP(Data Loss Prevention) 솔루션으로 기업 PC에 저장된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의 실수 혹은 고의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기업이 필요로 하는 개인정보보호, 출력 제어, 문서백업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합니다.
대면 또는 비대면 업무환경에 제약 없이 임직원의 협업을 지원해
줄어든 시간 만큼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근로기준법을 위한 필수 기능부터 노무 무상 컨설팅까지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오피스밸런스로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