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새소식

오피스키퍼의 새로운 소식과 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확인하세요.
공지 / 새소식 보기 게시판
[OK 소식] 지란지교소프트-SCK 오피스키퍼 파트너 세미나 후기


지난 1115지란지교소프트와 SCK가 공동 주관한 오피스키퍼 파트너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201851일 지란지교소프트는 ICT 유통사인 SCK와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국내 파트너를 통한 유통 건에 대해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SCK에서 확보하고 있는 국내 폭 넓은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오피스키퍼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는데요.

총판 계약으로부터 반년이 지난 시점에 그간 고생하신 파트너사와 앞으로 열심히

오피스키퍼를 소개해주실 파트너사를 모시고 본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뜨거운 세미나 현장으로 떠나볼까요?



 

이번 파트너 세미나는 서울 파티오나인 7층 파티오 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SCK 담당자 분들과 오늘 오피스키퍼 세션 발표를 맡은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 사업부의 김재운 영업 팀장과 유일영 과장이 반기고 계십니다.

 

 


 

이번 지란지교소프트-SCK 오피스키퍼 파트너 세미나는 총 5개 세션으로 진행되었는데요.

1세션에서는 보안 시장 동향

2세션에는 오피스키퍼 제품 소개 및 세일즈 성공사례

3세션에는 신규 출시된 부가서비스 소개(PC OFF, 오피스메신저)

4세션에서는 제품 데모 시연 및 Q&A

마지막으로 SCK 파트너 정책 및 프로모션 소개, 럭키드로우로 구성하였습니다.

(물론 희망자에 한해 맛있는 저녁식사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럭키드로우 시간에 증정될 갤럭시북과, 갤럭시 기어S3, 제스파 레그앤풋 마사지기,

카카오미니AI스피커에서부터 세션 중간 중간에 증정될 상품까지 푸짐한 상품이

파트너사 담당자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행사를 시작해야 할 텐데 말입니다.

 

 


 

세미나 시작 1시간 전! 파트너사분들께서 오시기 시작하셨습니다





하나 둘씩 비어있던 좌석이 채워지고, 오후 3시 본격적인 세미나가 시작되었습니다

 

 


 

본 세미나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 박승애 사업부장의 인사말로 시작하였습니다.

박승애 사업부장은 오피스키퍼가 주로 공략하는 중소기업 보안 시장의 잠재력과

그간 오피스키퍼가 이뤄낸 성장세를 바탕으로

향후 파트너사분들이 견인할 수 있는 매출 가능성에 대해 청사진을 제시하였습니다.

 

 


 

이어진 첫번째 세션에서는 SCK에서 오피스키퍼 사업을 도맡아 운영해주시는

MC 3팀의 김기태 팀장이 보안시장의 동향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본 세션을 통해 기업이 소중이 보호해야 하는 다양한 정보자산과 유출 사고가 발생 시 중소기업은

어떤 상황에 처하게 되는지, 이를 예방하기 위해 대책 마련을 강구할 때 겪게 되는 애로사항을 정리하였습니다.





이어진 두번째 세션에서는 앞선 세션에서 말씀 드린

 기업이 겪는 문제사항을 해소하는 솔루션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바로 지란지교소프트의 대표 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 소개 및 세일즈 성공사례 였는데요.

본 세션을 통해 중소기업이 보안 강화를 시작 할 때 오피스키퍼가 어떤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지,

타사 솔루션과 어떤 차별화 강점이 있는지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파트너사에서 궁금해 할 도입사례를 업종별로,

상황 별로, 컨택포인트 별로 다양하게 소개해 주셔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세번째 세션은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오피스키퍼 PC OFF와 오피스메신저를 소개하는 자리였습니다.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근로단축법! 중소기업 또한 피해갈 수 없는

시대의 흐름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다들 공감하실 겁니다.

하지만 기업 입장에서는 비용 부담, PC과부하, 관리 부담, 업무생산성 저하 등

여러 애로사항을 어떻게 해소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에 출시한 오피스키퍼 “PC OFF” 기업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52시간 근로법 대응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1.
필수기능 제공! 근로시간 설정 및 초과 사용 시 PC 사용 차단,

연장사용 신청 등 관리에 필요한 필수 기능은 모두 담았습니다.

2. 기업 맞춤으로 제공! 클라우드, 미니서버, 구축형 3개 형태 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사 규모와 여건에 맞춰 도입할 수 있습니다.

3. 관리 부담 해소! 1개 에이전트로 오피스키퍼와 PC OFF 기능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여 관리 부담도 줄여드립니다.

 



 

그리고 줄어든 근로시간만큼 보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오피스키퍼 웹필터링

기능으로 업무 집중환경을 조성하고 협업을 지원하는 오피스메신저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비용 부담, PC과부하, 관리 부담, 업무생산성 저하 등

중소기업의 고민을 오피스키퍼 하나로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어진 제품 시연을 통해 앞서 설명한 기능을 어떻게 제공하는지 선보였습니다.

파트너사 담당자께서는 실제 관리자가 정책설정하고 그 로그를 조회하는 웹 관리자페이지와 정책이

동작하는 에이전트 화면을 보면서 제품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으며,

추가로 생기는 의문사항에 대해 Q&A로 답변을 드렸습니다.

 

 


 

세미나는 끝이 났지만, 희망자에 한해 저녁식사까지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습니다.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그리고 기다리던 럭키드로우를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증정하였습니다.

오피스키퍼가 필요한 고객사 분들께 오피스키퍼를 소개해주실

파트너사 담당자님세미나에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2019년 오피스키퍼는 파트너사 담당자 분들이 적극적으로 오피스키퍼를

소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항을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