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센터

오피스키퍼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사의 효율적인 변화를 지원하겠습니다.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전화 또는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단어 검색
기능 문의, 설치 및 사용방법 문의,구매 및 제품문의 등
No. 분류 제목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1구매·제품문의MAC OS 도 지원이 가능 한가요?

MAC OS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2구매·제품문의NAS 서버 에도 설치가 가능 한가요?

NAS의 OS가 오피스키퍼에서 지원하는 OS라면 NAS 서버에 오피스키퍼 설치가 가능하지만 NAS에 문서파일등록시 개인정보 검사기능 등의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오피스키퍼 에이전트의 설치 범위는 사용자 PC 에 한정되어 있으며, NAS용으로 개발되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설치 장애에 따른 지원이 어렵습니다.

3구매·제품문의계약기간내 라이선스 수량 축소에 따른 환불이 가능한가요?

불가능 합니다.

4구매·제품문의구축형 서버 OS와 DB 가 궁금합니다.

오피스키퍼 구축형 서버 설치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OS : Redhat 계열 LINUX CentOS 6.x 64bit
DBMS : MySQL

5구매·제품문의라이선스 구입후 차후 기능 및 DB 업데이트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클라우드형 서비스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6구매·제품문의메신저 대화 내용이나 메일 본문 내용등을 관리자가 확인 할 수 있나요?

불가능 합니다.
메신저와 메일은 각 메신저, 메일 서비스 업체 서버를 통해 서비스 되는 부분으로 오피스키퍼를 통한 메신저의 대화 내용이나 이메일의 본문, 수신측 주소에 대한 정보 수집은 불가능 합니다.

7구매·제품문의오피스키퍼는 어떤 방식으로 각PC의 자료유출을 보호하나요?

관리자페이지에 등록한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하여 각 PC의 사용자 정보를 조직도에 등록 하여 줍니다.
해당 조직도의 정보를 기준으로 각PC에 오피스키퍼 에이전트 프로그램을 배포 설치하여 주게 되면 해당 에이전트를 통해 관리자페이지에서 설정한 보안 정책을 PC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 받아 보안 정책을 적용 합니다.

8구매·제품문의옵션으로 출력물 관리기능이 있던데 어떤 기능인가요?

출력물 보안 서비스는 오피스키퍼 관리자 사이트를 통해 통합 운영관리 할 수 있는 선택형 유료 서비스입니다.
업무에 주로 사용하는 문서 프로그램 및 캐드 프로그램에서 인쇄시 출력 차단 이나 워터마크 출력을 지원 합니다.
출력되는 문서명 로그와 차단 이력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FAQ에서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