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센터

오피스키퍼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사의 효율적인 변화를 지원하겠습니다.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전화 또는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단어 검색
기능 문의, 설치 및 사용방법 문의,구매 및 제품문의 등
No. 분류 제목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1설치·사용방법개인별 또는 부서별로 서로 다른 보안 정책을 설정 운영 할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조직도 >조직도 설정에서 부서설정을 하여 부서 하위에 별도 보안정책이 필요한 사용자를 등록, 이동해주세요.
그후 관리자관리 및 추가설정 메뉴에서 관리부서추가를 하여 각 정책메뉴에서 선택한 부서만의 보안 정책 설정 운영이 가능합니다.

2설치·사용방법공석PC 나 공용PC 관리를 위한 조직도 정보 등록은 어떻게 입력 하면 되나요?

공석PC를 구분 할 수 있는 이름으로 등록을 하셔서 관리 하시면 됩니다.
공석으로 인해 이메일 정보가 없다면, 관리자분 이메일 이나 이메일 형식에 맞춰 임시 이메일을 등록하셔도 무방합니다. (Ex> 공석1 / 111@111.com)
단, 유효성이 없는 이메일 정보를 등록시 설치메일을 발송 할수 없음으로, 관리자페이지> 에이전트> 에이전트 배포 메뉴에 확인 되는 에이전트 다운로드 경로에서 수동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설치·사용방법동일한 이메일을 증복 등록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이름과 이메일 정보가 모두 동일할 경우는 증복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4설치·사용방법부서별로 각 부서만 관리할수 부서 관리자를 지정 등록 할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5설치·사용방법오피스키퍼 라이선스 구입을 완료 하였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은 무엇을 해야 하나요.?

오피스키퍼 관리자사이트 > 관리자 최초등록 페이지(https://manager.officekeeper.co.kr/?m=1000)에서 발급된 시리얼번호와 서비스를 이용할 관리자 ID 와 비밀번호, E-mail 을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관리자 최초 등록이 완료 되면,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 하여 상단에 조직도 > 조직도 설정 메뉴에서 사내 PC의 사용자 정보를 등록하시고, 에이전트 배포 설치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매뉴얼은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고객센터 > 서비스 이용안내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6설치·사용방법조직도 등록시 이메일 정보를 꼭 입력해야 하나요?

에이전트 설치시 관리서버에 등록된 이름과 이메일 정보를 매칭하여 설치가 진행 됨으로 꼭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공용PC나 회의실PC 등과 같이 고정적인 사용자가 없는 PC에 설치를 하시는 경우라면 조직도에 등록되는 이메일주소는 설치메일 발송 및 설치시 정보 매칭에만 사용됨으로 관리자분이나 설치메일 수신이 가능한 이메일을 등록해주셔도 무방 합니다.
만약, 이메일 계정을 별도로 받기 어려운 경우에 대한 설치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이메일 유효성을 체크하진 않으므로 아래 정보와 같이 이메일 형식에 맞춰 등록해 주시고, 수동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7설치·사용방법조직도 등록을 하지 않으면 각 PC에 에이전트 설치가 불가 한가요?

네 불가 합니다. 각 PC에 에이전트가 설치 될때 조직도에 관리자가 등록한 정보와 일치 되는지 인증 확인 후 설치가 진행 됩니다.

8설치·사용방법퇴사자가 발생하여 신규 입사자가 PC를 인수 받아 사용하는데 에이전트를 재설치 해야하나요?

재설치 필요없이 조직도설정에서 기존 퇴사자 이름과 이메일을 수정해 주시면, PC에 설치된 에이전트 정보는 자동으로 변경 반영 되어 집니다.

FAQ에서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