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업데이트

오피스키퍼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최대화 합니다.
오피스키퍼 2017년 3분기 업데이트 소식

 

2017년 오피스키퍼 3분기 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에이전트 UI 변경

- 종합 에이전트창 추가 및 디자인 개선


2. 관리자페이지 메뉴편성 변경

- ‘기타관리’메뉴 신설 : 기존 ‘IT자산관리/인재관리/소프트웨어-웹사이트 사용통계’ 이동

- ‘정보유출방지>업무환경관리’를 ‘소프트웨어 실행관리, 웹사이트 접속관리’로 이원화

- ‘PC보안점검을 ‘PC취약점 점검’으로 명칭 변경


3. 기능개선 및 신규기능 추가

- 정보유출방지 신규기능 : ‘클립보드 차단정책’추가

- 에이전트보호 신규기능 : ‘OS시간대 변경 방지설정’ 추가

- ‘웹사이트 접속관리’내 ‘성인/유해’, ‘보안위협’ 2개 카테고리 신설

- ‘매체별 차단정책’내 ‘이동식 디스크 로그관리 설정’ 옵션 추가

- ‘파일반출승인요청’시 ‘자동암호화 해제신청’ 옵션 추가


4. 오피스메신저 연계 보안기능 추가

- 승인알림 : ‘승인요청알림/승인처리결과’를 오피스메신저로 실시간 전송

- 메신저 보안정책 : 오피스키퍼 연계 로그인, 파일다운로드 허용IP대역(PC) 설정, 파일전송 로그조회 기능 신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오피스키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