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업데이트

오피스키퍼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최대화 합니다.
오피스키퍼 2017년 1분기 업데이트 소식

 

2017년 1분기 오피스키퍼 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개인정보보호기능 개선 

   - 기존 '개인정보관리' 메뉴가 '민감정보관리' 메뉴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개인정보유형(주민등록번호, 계좌/카드 등) 외에도 사내 주요 키워드를 등록하여 민감정보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예약검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관리자가 사내 민감정보에 대해 자동 암호화 조치가 가능합니다. 

 

2. 파일반출승인기능 추가

   - 매체별 차단기능 또는 파일첨부 차단기능 사용 시, 파일별로 반출 요청 및 승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반출 가능 횟수 또는 반출 가능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윈도우 서비스 제어 추가

   - 윈도우 서비스란, 윈도우 시스템의 일부로 오랜시간동안 백그라운드 모드로 실행되면서 

   - 윈도우 서비스 제어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실행 관리와 같은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실행 파일을 의미합니다.

 

4. IT자산관리 기능 개선

   - 하드웨어 자산관리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5. 출력물보안 워터마크 출력 개선

   - 워터마크 배치유형으로 '바둑판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상세 내역은 오피스키퍼를 이용 중인 고객사에게만 제공되며, 관리자페이지 "업데이트 게시판"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오피스키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