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안내

오피스키퍼는 다양한 형태로 제품을 서비스합니다.
고객사의 규모, 환경, 예산을 고려하여 적합한 형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상담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피스키퍼 서비스 제공형태 및 가격

오피스키퍼의 가격 및 특징
구분 클라우드형 구축형
추천 고객사 초기 구축 및 인프라 관리 부담 없이
1PC부터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
합리적으로 사용하길 원하는
소규모 고객사
필요한 기능(일부 커스텀 가능)과
원하는 서버 사양을 선택해
기업 환경에 최적화 하여
영구 사용하길 원하는 고객사
기능 제공 방식Function 원하는 기능 선택 구매 가능
서버Server 오피스키퍼 IDC 센터 고객사 내부에 구축형 서버 도입
커스터마이징 유무 불가 조직도 연동 등 일부 협의에 따라 가능
지원 가능한 사용자 1PC ~
(최대 도입수 제한 없음)
50PC ~
(최대 도입수 제한 없음)
로그 보관 기간 3개월
※ 1년 기간 연장 가능, 비용 추가 발생
서버 용량에 따라 보관기간 설정 가능
도입까지 소요 기간 계약 즉시 사용 가능
(1~2일 이내)
평균 1개월 내외 구축완료
가격Price ( VAT 별도 ) 별도문의
※ 이용자 수, 고객사 환경, 커스터마이징 유무에 따라 도입비용이 달라지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부가서비스 안내

오피스키퍼 이용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오피스메신저

오피스메신저는 안전한 공유, 편리한 업무를 지원하는 기업용 메신저 솔루션 입니다.
오피스메신저
  • 오피스키퍼 고객사 전용

    FREE

    1. 제공 용량

      - 파일/폴더당 최대 전송 용량 200MB
      - 메시지/채팅 영구 보관

    2. 편리한 소통

      - 메일/채팅형 2타입 메시지
      - 200여종 이모티콘 제공
      - PC/모바일 멀티 지원

    3. 효율적인 업무

      - 조직도 연동
      - 근무 현황 상태 표시
      - 메시지 개별 수신 확인 및 회수
      - 압축 없는 대용량 폴더 공유

    4. 강력한 보안

      - 공유파일목록 확인
      - IP기반 다운로드 허용 범위 설정
      - 모바일 파일 다운로드 차단
      - 대화구간 암호화 및 비밀채팅

  • LITE

    오피스키퍼 고객사 한정
    오피스메신저 클라우드형 50% 할인

    ※ 가격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키퍼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받은 후 확인해 주세요.

    FREE

    버전의 모든 기능
    1. 제공 용량

      - 파일/폴더당 최대 전송 용량 1GB
      - 첨부파일 기준 1GB/1인 제공

  • BASIC

    LITE

    버전의 모든 기능
    1. 제공 용량

      - 첨부파일 기준 2GB/1인 제공

    2. 원격제어 무제한

      - 조직도 기반 즉시 실행
      - 실시간 제어 가능

  • PREMIUM

    BASIC

    버전의 모든 기능
    1. 제공 용량

      - 첨부파일 기준 10GB/1인 제공

    2. 리모트미팅 화상회의 무제한

      - 1:1, 다자간 회의 지원
      - 문서 및 화면 공유
      - 소음 제거 기능 지원
      - 조직도 기반 참여 가능
      - 외부 참여자 초대
      - 다양한 부가 기능

용량은 더 크게
원격제어와 화상회의를 원한다면?
오피스메신저 유료버전을 사용해보세요.
오피스키퍼 고객사라면, 클라우드형 50%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 공통 사항 - 클라우드형 기준 연간 1인 이용 금액
- 디바이스지원: Windows 7 SP1,Windows 8, 10(32/64bit) / Android 4.4 이상 / Mac OS 10.13 이상 / iOS 9.0 이상

※ 구축형 가격 별도 문의 (이용자 수, 고객사 환경 등에 따라 상이하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오피스키퍼 무료상담을 신청하세요.
기업 환경과 규모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