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센터

오피스키퍼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사의 효율적인 변화를 지원하겠습니다.

고객지원 안내

“96% 고객이 연장계약 희망, 88% 고객이 기술지원에 만족”
도입 후에 더 만족하는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지원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연장계약 의사

    연장계약의사 그래프
    회사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지원하고
    보안 세미나, 관리자교육 등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것이 특히 만족스럽습니다.
  • 기술지원 만족도

    기술지원 만족도 그래프
    타사 제품을 이용한 경험으로 볼 때
    기술지원 대응과 고객 서비스 수준이
    훌륭합니다.

도입 지원

  • 데모체험

    1. 데모 체험

    오피스키퍼 도입 전 다양한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무료로 데모를 제공합니다.

    ※ 데모의 경우 별도 인프라 구축이 필요 없는 클라우드 형태로만 지원합니다.
    ※ 문서백업의 경우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별도 스토리지 개통이 필요하여 데모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자료 제공

    2. 자료 제공

    외부 감사 또는 내부 보안 체계 마련에 필요한 다양한 보안 서식과 올바른 제품 선택을 돕는 다양한 가이드 자료를 제공합니다.

    ※ 가이드 자료 예시 : DLP vs DRM vs ECM 솔루션 간 비교 자료, 경쟁사 기능 비교 자료 등

    자료 요청하기

    ⓘ 제품 상담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자료를 기재한 후 요청해주세요.

  • 방문 시연

    3. 방문 시연

    제품 시연 또는 BMT(Benchmark Test)를 통해 고객사 요구사항
    부합 여부 및 최적화된 서비스 형태를 추천해 드립니다.

    ※ 시연 소요시간 : 약 1~2시간
    ※ 방문 일정 : 영업일 기준 전국 3일 이내 방문 가능 (일부 지역 및 도서, 산간지역은 별도 협의 필요)
    ※ 준비 사항 : 인터넷, 다수 인원 참석 시 프로젝트 빔이 지원되는 회의실 필요

    시연 신청하기

    ⓘ 제품 상담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방문 일정을 기재한 후 신청해주세요.

  • 사용 설명회

    4. 사용 설명회

    도입 전 제품에 대해 충분히 확인할 수 있도록 소규모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를 통해 제품 기능 및 시연을 제공합니다.
  • 보안 세미나

    5. 보안 세미나

    한정된 재원과 시간, 인력으로 보안업무를 수행해야하는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외부 전문가의 보안 실무 교육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오피스키퍼에서 섭외한 전문 강사진을 통해 약 4시간에 걸쳐 교육 진행

도입 지원

  • 사전 점검

    1. 사전 점검

    보안 제품은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피스키퍼 전담 기술지원센터에서는 사전 대응을 위해
    클라우드형의 경우 24시간 관제, 미니서버/구축형의 경우
    원격·방문 점검을 제공합니다.
  • 신속한 기술지원

    2. 신속한 기술지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더라도 고객사 별 상이한 환경에 따라
    문제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키퍼는 유선, 메일 , 원격,
    방문을 통해 고객의 문제사항을 신속히 해결해드립니다.
  • 3. 고객의 소리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오피스키퍼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 하기 위해,
    정기적인 만족도 조사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메뉴를 통해 고객의
    기능/서비스 개선 요구사항을 접수한 후 제품 및 서비스에 반영합니다.
  • 무상 업데이트

    4. 무상 업데이트

    DB최신화는 물론,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기능 개선 업데이트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업무용 메신저’, ‘설치유도서버’, ‘관제’ 등
    신규 서비스 출시로 제품의 가치를 높혀가고 있습니다.
  • 관리자교육

    5. 관리자교육

    조직도 설정, 에이전트 배포, 정책 설정 등 기본적인 사용법부터
    활용 TIP을 확인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오피스키퍼와 함께 시작하세요.
고객의 변화를 끝까지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