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센터를 통해 관리자가 편리한
보안환경을 제공합니다

지란멤버십

이제, 고객지원을 넘어 지란멤버십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지란멤버십은 지란지교소프트 솔루션을 사용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솔루션 도입 후
더욱 더 잘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멤버십입니다.

신속한 기술지원

오피스키퍼는 유선, 메일, 원격, 방문을 통해 고객의 문제사항을 신속히 해결해드립니다.

무상 업데이트

DB 최신화는 물론,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기능 개선 업데이트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고객의 소리

정기적인 만족도 조사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메뉴를 통해 고객의 기능/서비스 개선 요구사항을 접수한 후 제품 및 서비스에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