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소식

기능 개선

오피스키퍼 2022년 1분기 업데이트 소식

2022-05-09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
오피스키퍼가 3.1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용자 메뉴, 파일 반출 프로세스, 알림 내역 기능, 매체사용 ‘승인 요청 시간‘ 설정 기능이 개선 및 추가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1. 사용자 메뉴 리뉴얼
‘승인요청/검사’ 메뉴가 ‘승인요청/관리’ 메뉴로 더욱 깔끔하고 편리하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파일반출 가능 검사’는 삭제되고, ‘(매체저장)파일반출 승인요청’과 ‘(프로그램 파일첨부)파일반출 승인요청’이
‘파일반출 승인요청’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관리 메뉴가 신설되어 ‘승인요청내역’과 ‘반출가능파일목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혜택
2. 파일 반출 프로세스 개선
*해당 업데이트 내용은 '매체별 차단정책'과 '파일첨부 차단정책'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1. 파일 반출 시, 쉽고 간편해진 ‘승인요청’
파일 첨부 차단 창에서 바로 ‘파일반출 승인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첨부가 차단되었을 때,
다시 해당 파일을 찾아서 반출 승인을 요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해소되었습니다.

혜택
2-2. ‘반출 승인’ 받은 파일 목록과 위치 확인 가능
‘오피스키퍼>승인요청/관리>반출가능파일목록’에서 반출 승인이 완료된 파일의 목록과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인 받은 파일의 위치를 한번에 확인하여, 파일을 바로 전송 할 수 있습니다.

혜택
2-3. 자동화된 ‘반출 가능 검사’로 빠르게 파일 전송
반출 승인이 완료된 파일은 ‘반출 가능 검사’ 없이 바로 첨부 할 수 있습니다.
반출 가능 검사 없이도 자동으로 해시값을 비교하여 파일명과 내용이 변경된 파일의 반출을 차단합니다.
2-4. ‘민감정보 검출 검사’와 ‘파일반출 승인요청’을 한번에 해결
개인정보 미포함 파일 첨부 시 필요했던 ‘민감정보 검출 검사’와 ‘파일반출 승인요청’을
하나의 창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혜택
3. 사용자 알림 모아보기
‘오피스키퍼>상태>알림내역’ 을 통해, 사용자에게 온 알림을 모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번 놓친 알림은 다시 볼 수 없었던 불편함을 개선하여, 모든 알림 내역을 일괄적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알림내역’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혜택
4. 매체사용 '승인 요청 시간' 설정
매체사용 승인요청 시, 사용자가 ‘승인 요청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관리자가 정한 시간 내에서 매체 사용에 필요한 시간을 직접 설정하여 승인 요청할 수 있습니다.

혜택
?추가 Tip?

1. 드래그 앤 드롭 기능 추가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이 추가되어 ‘파일반출 승인요청’ 시, 더욱 쉽고 빠르게 파일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혜택

2. 파일 반출 잔여 횟수와 기한 확인 가능
‘오피스키퍼>승인요청/관리>반출가능파일목록’에서 반출 잔여 횟수와 기한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