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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 소식] 클라우드지원사업을 통해 오피스키퍼, 오피스메신저 도입 부담 해소!

 

 


 

통합PC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

기업에 특화된 업무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이제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포탈을 통해 도입 부담을 줄여보세요!

 

[ 크라우드 서비스 지원포탈 바로가기 ] 

 

 


 

정부에서 주도하는 클라우드지원 사업에 오피스키퍼와 오피스메신저가 등록되었습니다. 

클라우드 제품 도입에 부담을 덜어주는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사업!

목적과 도입절차에 대해 알아볼까요?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사업의 목적

전국 소상공인·중소기업에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정보화 수준 향상 및 클라우드 시장 확산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에 있습니다.



 

 


지원범위는 이용료에 대해 제품별 50%~70% 지원 및 서비스 이용기업당 

1년간 204만원 ~ 264만원까지 지원을 해주는데요,

작년에 비해 올해는 더욱 혜택과 예산이 늘었고 

특히 중소기업을 위해 더욱 지원이 강화되었습니다.


신청기간은 2018.7.17~ 예산소진까지 이며

신청은 매월 25일 마감, 이용료 지원은 익월 1일부터 지원이 됩니다.


하지만 현재 예산소진 현황은 9월 11일 기준으로

총 예산 19억 중 17억 8천만원 정도 소진 중에 있으니

도입을 원하시는 기업은 서둘러야 겠습니다!




 

자! 그럼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을 통해 오피스키퍼와 오피스메신저를 도입해볼까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www.cloudsup.or.kr 

접속하셔서 오피스키퍼 or 오피스메신저를 찾으신 다음 상단에 적힌

담당자에게 전화를 주세요! 해당 담당자가 친절하게 안내 드립니다.

물론 그전에 모집 가이드를 꼭 한번 확인하세요!

 

[ 신청 기업 모집공고 가이드 바로가기]  

 

 

 

다양한 국가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보안을 책임지는 오피스키퍼! 그리고 기업에 특화된 오피스메신저!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으로

오피스키퍼/오피스메신저를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