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센터

오피스키퍼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사의 효율적인 변화를 지원하겠습니다.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전화 또는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단어 검색
기능 문의, 설치 및 사용방법 문의,구매 및 제품문의 등
No. 분류 제목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1구매·제품문의MAC OS 도 지원이 가능 한가요?

MAC OS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2구매·제품문의NAS 서버 에도 설치가 가능 한가요?

NAS의 OS가 오피스키퍼에서 지원하는 OS라면 NAS 서버에 오피스키퍼 설치가 가능하지만 NAS에 문서파일등록시 개인정보 검사기능 등의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오피스키퍼 에이전트의 설치 범위는 사용자 PC 에 한정되어 있으며, NAS용으로 개발되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설치 장애에 따른 지원이 어렵습니다.

3기능USB메모리나 USB외장하드는 업무용으로 활용할때가 많은데 차단설정시 무조건 사용이 불가한가요?

오피스키퍼는 사내 내부정보유출을 방지하는 서비스로 USB메모리와 USB외장하드의 경우 읽기는 가능하지만 쓰기 기능은 차단되어 지도록 셋팅되어 있습니다.
(Ex> USB 메모리에 저장된 자료는 PC로 복사, 이동 가능,  반대로 PC의 자료는 USB 메모리로 복사 및 이동이 불가 (USB메모리내 파일수정 및 삭제도 쓰기 기능임으로 불가))

4설치·사용방법개인별 또는 부서별로 서로 다른 보안 정책을 설정 운영 할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조직도 >조직도 설정에서 부서설정을 하여 부서 하위에 별도 보안정책이 필요한 사용자를 등록, 이동해주세요.
그후 관리자관리 및 추가설정 메뉴에서 관리부서추가를 하여 각 정책메뉴에서 선택한 부서만의 보안 정책 설정 운영이 가능합니다.

5구매·제품문의계약기간내 라이선스 수량 축소에 따른 환불이 가능한가요?

불가능 합니다.

6설치·사용방법공석PC 나 공용PC 관리를 위한 조직도 정보 등록은 어떻게 입력 하면 되나요?

공석PC를 구분 할 수 있는 이름으로 등록을 하셔서 관리 하시면 됩니다.
공석으로 인해 이메일 정보가 없다면, 관리자분 이메일 이나 이메일 형식에 맞춰 임시 이메일을 등록하셔도 무방합니다. (Ex> 공석1 / 111@111.com)
단, 유효성이 없는 이메일 정보를 등록시 설치메일을 발송 할수 없음으로, 관리자페이지> 에이전트> 에이전트 배포 메뉴에 확인 되는 에이전트 다운로드 경로에서 수동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7기능관리자가 허용한 USB메모리나 외장하드만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이동식 저장매체 승인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사용할 USB메모리를 연결하여 관리자에게 사용승인 요청을 하게 되면 관리자는 해당 USB메모리의 사용자 정보등의 정보를 기입후 승인,반려 처리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USB메모리는 관리자페이지에서 관리자가 시리얼 정보 삭제를 하기전까지 차단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USB메모리 사용범위를 설정해 지정한 부서에서만 사용도 가능합니다.

8기타관리자페이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보호 정책상 당사에서는 사용자의 비밀번호 정보를 기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이메일인증이 되어 있으시면 관리자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로 찾을 수 있으며 이메일인증이 되어 있지 않으면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기술지원센터(1661-5975)로 문의 하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후 등록된 관리자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관리자 분들께서는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구매·제품문의구축형 서버 OS와 DB 가 궁금합니다.

오피스키퍼 구축형 서버 설치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OS : Redhat 계열 LINUX CentOS 6.x 64bit
DBMS : MySQL

10기타기존 관리자가 변경되어 최초관리자 정보를 변경해야 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기술지원센터(1661-5975)로 문의 하시면 기존 관리자 정보를 확인 후 정보를 변경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