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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사용방법 |
퇴사자가 발생하여 신규 입사자가 PC를 인수 받아 사용하는데 에이전트를 재설치 해야하나요? |
재설치 필요없이 조직도설정에서 기존 퇴사자 이름과 이메일을 수정해 주시면, PC에 설치된 에이전트 정보는 자동으로 변경 반영 되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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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사용방법 |
조직도 등록을 하지 않으면 각 PC에 에이전트 설치가 불가 한가요? |
네 불가 합니다. 각 PC에 에이전트가 설치 될때 조직도에 관리자가 등록한 정보와 일치 되는지 인증 확인 후 설치가 진행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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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사용방법 |
조직도 등록시 이메일 정보를 꼭 입력해야 하나요? |
에이전트 설치시 관리서버에 등록된 이름과 이메일 정보를 매칭하여 설치가 진행 됨으로 꼭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공용PC나 회의실PC 등과 같이 고정적인 사용자가 없는 PC에 설치를 하시는 경우라면 조직도에 등록되는 이메일주소는 설치메일 발송 및 설치시 정보 매칭에만 사용됨으로 관리자분이나 설치메일 수신이 가능한 이메일을 등록해주셔도 무방 합니다.
만약, 이메일 계정을 별도로 받기 어려운 경우에 대한 설치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이메일 유효성을 체크하진 않으므로 아래 정보와 같이 이메일 형식에 맞춰 등록해 주시고, 수동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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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제품문의 |
옵션으로 출력물 관리기능이 있던데 어떤 기능인가요? |
출력물 보안 서비스는 오피스키퍼 관리자 사이트를 통해 통합 운영관리 할 수 있는 선택형 유료 서비스입니다.
업무에 주로 사용하는 문서 프로그램 및 캐드 프로그램에서 인쇄시 출력 차단 이나 워터마크 출력을 지원 합니다.
출력되는 문서명 로그와 차단 이력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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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
오피스키퍼의 주요기능이 무엇인가요? |
사내 PC에서 사용 관리하는 주요 자료에 대해 USB메모리, 외장하드, 메일 첨부, 웹하드 등을 통해 무분별 하게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 모니터링 하여 기업의 정보를 보호하는 내부정보 유출 방지가 주요 기능입니다.
그외 개인정보 등 민감정보 포함된 파일을 검출하고 암호화하는 민감정보관리 기능 및 출력물 보안, 문서백업, 웹/소프트웨어 차단, PC취약점 점검, IT자산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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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제품문의 |
오피스키퍼는 어떤 방식으로 각PC의 자료유출을 보호하나요? |
관리자페이지에 등록한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하여 각 PC의 사용자 정보를 조직도에 등록 하여 줍니다.
해당 조직도의 정보를 기준으로 각PC에 오피스키퍼 에이전트 프로그램을 배포 설치하여 주게 되면 해당 에이전트를 통해 관리자페이지에서 설정한 보안 정책을 PC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 받아 보안 정책을 적용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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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
오피스키퍼가 설치된 PC가 사내 온라인 상태에서 사용중 출장등으로 인해 오프라인 상태가 되었을때 보안동작은 어떻게 되나요? |
오프라인 상태로 변경되게 되면 가장 최근에 반영된 보안정책을 그대로 반영되어 동작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USB메모리 차단 정책이 설정된 상태로 오프라인 상태이면 기존과 동일하게 USB메모리로 유출되는 파일에 대해 차단이 가능하며, 로그는 온라인 상태로 연결시 로그를 관리자페이지로 전송하게 됩니다.
단, 오프라인상태에서는 관리자페이지에서 변경하는 보안정책 업데이트가 불가합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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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오피스키퍼 서비스를 사용하며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등이 있는데 개선 사항들에 대해 요청 할 수 있나요? |
저희 오피스키퍼 서비스는 고객님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하게 접수 받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고객요구사항 반영 정책을 수립하여 분기별로 접수된 요구사항들에 대해 부서 전체 검토를 거쳐 개발개선이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려 노력 하고 있습니다.
영업마케팅팀 또는 기술지원센터를 통해서 언제든 편하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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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사용방법 |
오피스키퍼 라이선스 구입을 완료 하였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은 무엇을 해야 하나요.? |
오피스키퍼 관리자사이트 > 관리자 최초등록 페이지(https://manager.officekeeper.co.kr/?m=1000)에서 발급된 시리얼번호와 서비스를 이용할 관리자 ID 와 비밀번호, E-mail 을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관리자 최초 등록이 완료 되면,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 하여 상단에 조직도 > 조직도 설정 메뉴에서 사내 PC의 사용자 정보를 등록하시고, 에이전트 배포 설치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매뉴얼은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고객센터 > 서비스 이용안내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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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
스마트폰 및 디지털카메라와 같은 휴대용 장치 연결도 차단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휴대용장치들은 USB메모리, 외장하드와 다른 MTP,PTP 방식을 사용하여 읽기,쓰기를 구분하여 제어가 불가합니다.
스마트폰 및 디지털카메라등의 휴대용장치 연결을 차단 할경우 PC와 휴대용장치간의 접속자체를 차단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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