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센터

오피스키퍼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사의 효율적인 변화를 지원하겠습니다.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전화 또는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단어 검색
기능 문의, 설치 및 사용방법 문의,구매 및 제품문의 등
No. 분류 제목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1기타관리자페이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보호 정책상 당사에서는 사용자의 비밀번호 정보를 기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이메일인증이 되어 있으시면 관리자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로 찾을 수 있으며 이메일인증이 되어 있지 않으면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기술지원센터(1661-5975)로 문의 하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후 등록된 관리자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관리자 분들께서는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기타기존 관리자가 변경되어 최초관리자 정보를 변경해야 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기술지원센터(1661-5975)로 문의 하시면 기존 관리자 정보를 확인 후 정보를 변경해 드립니다.

3기타오피스키퍼 서비스를 사용하며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등이 있는데 개선 사항들에 대해 요청 할 수 있나요?

저희 오피스키퍼 서비스는 고객님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하게 접수 받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고객요구사항 반영 정책을 수립하여 분기별로 접수된 요구사항들에 대해 부서 전체 검토를 거쳐 개발개선이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려 노력 하고 있습니다.
영업마케팅팀 또는 기술지원센터를 통해서 언제든 편하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에서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