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업데이트

오피스키퍼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최대화 합니다.
오피스키퍼 2017년 2분기 업데이트 소식

 

2017년 오피스키퍼 2분기 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관리자 최초 등록방식 개선 및 ID/PW 찾기 추가

  관리자 최초 등록 시 실제 사용중인 이메일을 인증받아 등록하도록 절차가 변경되었습니다.

  인증된 이메일을 토대로 한 최초등록 관리자의 ID/PW 찾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 관리자 권한 세부설정 및 관리부서 설정방식 개선

  - 관리자의 관리 범위 및 관리 권한을 세부적으로 부여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관리부서로 설정된 부서의 상/하위 부서도 관리부서로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3. 알림메일 등록방식 개선 (모든 메뉴 알림메일 수신설정 공통 적용)

  - 알림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관리자를 검색해 수신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다수의 관리자가 알림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공지사항 등록방식 개선

  - 공지사항 등록 텍스트를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 등으로 편집해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서버에 저장된 이미지를 공지사항으로 등록해, 회사만의 고유한 공지사항 이미지를 표시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상세 내역은 오피스키퍼를 이용 중인 고객사에게만 제공되며, 관리자페이지 "업데이트 게시판"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오피스키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